은행대출 금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금을 당장 융통해야하는데 마땅한 곳이 없다면 아래의 상품들을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리스트를 둘러보시고 원하는 상품을 고르시기 바랍니다.
직업이 없으면 300만 원 정도의 빠른 돈이 필요한데, 당장 어디로 가야 하나요? 많은 회사들이 대출자들에게 우선권을 줄 수 있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어쩔 수 없어요. 이는 실업자라도 스마트폰으로 본인 확인만 하면 긴급자금을 빌릴 수 있다는 의미다. 비은행 대출이 아닌 비은행도 마찬가지다. 또한 청년실업자에 대한 전세자금대출 등 금융권 실업자가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많다.
은행대출 금리
통신사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우리은행이 직업이 없거나 금융거래 이력이 없고 소득정보가 없는 경우 사업자의 거래정보를 활용한 1금융 신용대출 '우리비상대출'을 운영한다.
긴급대출협의회는 은행과 카드사가 제공하는 기존 금융정보 중심의 평가 방식에서 벗어나 신용평가기관이 산출한 텔레코어를 활용한다.
통신 3사 명의로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람은 소득과 직장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도 모바일뱅킹 앱 '우리은행 원뱅킹'에서 돈을 빌릴 수 있다.
대출한도는 통신사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1년 만기 마이너스통장(한도대출)으로 활용된다.
농협은 만 19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은행대출 금리 1금융 신용대출 '올해의 긴급대출'을 운영하며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 3사가 콘텐츠를 이용할 경우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대상은?
은행이 어렵다면 비은행도 고려될 수 있다. 모바일 플랫폼 SBI저축은행은 금리 및 직업군 구분 없이 신용등급이 361점 이상이며 최저 연 6.9%, 최고 연 16.5%다. 대출한도는 500만원으로 대출금액에 따라 12개월에서 36개월까지 다양하다.
청년 실업자는 최대 7천만 원의 임대료를 받을 수 있다.연 1%의 이자율
실업 청년들이 집을 살 때 사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도 있다.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청년 전세자금 대출'을 운영하며 은행업계 최초로 인터넷전문은행 목적에 따라 100% 무이자 대출을 심사·적용하고 있다. 실업자들도 돈이 필요하고 은행에 갈 필요가 없기 1금융 신용대출 때문에, 젊은이들은 은행원들에게 문의할 필요 없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주말과 같이 언제든지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카카오뱅크의 청년주택담보대출은 무주택 청년의 주거안정을 위해 정부와 은행이 공동으로 지난 2월 출시했다. 대출 조사부터 집행까지 부적절하게 사용될 수 있다.지원대상은 만 34세 이하 고정거주자, 독신자, 총소득 7000만원 이하, 실업자 등이다. 대출한도는 보증금의 90%이며 최대 금액은 7000만원이다. 연이율은 약 1%이다.
신청방법은?
주택담보대출 원리금 상환을 위한 특별고용근로자 정책 특수고용근로자 정책 보증대출 원리금 상환 연기 의무 [배경 제공 = 주택금융공사] 사진은 전문직 은행대출 금리 종사자에 대한 정책보증 대출 원리금 상환 정지 조건을 보여준다.[데이터 제공 = 주택금융공사]
좋은 시스템도 있습니다. 이것은 1금융 신용대출 주택담보대출 원리금 상환을 연기하는 제도이다. 주택금융공사가 소득이 감소한 전문직 종사자의 주택담보대출 상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코로나19 맞춤형 원금 상환 특별 유예기간'을 마련했다.